본문 바로가기

쉐리던컬리지

캐나다컬리지, 쉐리던컬리지 (Sheridan College)

 

 

SHERIDAN COLLEGE

 

 

 국가

캐나다 

  학교 

 Sheridan College

   유학형태 

 정규컬리지

   홈페이지 

www.sheridanc.on.ca 

  주소 

 Stn Main, Oakville, Ontario

 

 

 

▶ 쉐리던컬리지 소개 ◀

 

 


왜 셰리을 선택 하는가?


•최신 컴퓨터를 갖춘 최첨단 설비 와 기술을!
•실제 손에, 경력 중심의 교육
•지불 협동 프로그램을 통해 작동 공부
•전문 업계의 경험을 가진 매우 최선을 다하고 교수
•교육 / 학습 경험에 모바일 컴퓨팅 기술의 통합 혁신
•캐나다의 모든 대학들 프로그램에서 노트북 컴퓨터의 가장 광범위한 사용
•학위, 자격증 및 대학원 연구와 ESL 사전 시작
•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로그램
•세계 최고 대학 중 일부 프로그램 제휴

 

 

쉐리던의 성공은 지속적으로 높은 핵심 성과 지표 (KPI) 조사 결과를 통해 설명된답니다.


82 % 대학원생 취업의 거의 1 / 3 100 % 취업을 보여주는 모든 프로그램과 속도.

고용주의 94 %가 만족하는 졸업생이 갖고있는 지식과 기술.

많은 우리의 성공은 우리 교육의 우수성과 우리의 능력에 의해 입증 영감 지도력 때문입니다.

학생들은 전문적인 이니셔티브와 최첨단 연구 교수진의 참여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.

프로그램에 관계없이, 클래스 또는 캠퍼스 위치,

쉐리던에서 경험할 학습 및 지원 당신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잠재력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.

 

 

 

 

▶ 쉐리던컬리지 프로그램◀

 

쉐리던컬리지의 국제프로그램은 비쥬얼아트, 비지니스, 지역서비스, 기술분야

 이렇게 4분야에서 인기가 높은 두각을 나타내고있습니다. 

 

한 쉐리던 컬리지는 토론토 대학, 욕대학, 브락대학의 캐나다내 명문대학들과 연계되어있어서

4년제 대학으로의 편입도 가능하답니다.

 

 

 

 무엇보다 쉐리던 컬리지는 캐나다 공립컬리지 중 디지털 미디어 분야의 선두주자로써

자동차컴퓨터 기술 프로그램을 위한 고가의 장비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,

비쥬얼 디자인센터 , 디자인 기술 센터 등 각종 연구시설들을 통해

최고의 교육환경을 제공하려 항상 노력하며 최선을 다한다는 평가입니다.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▶ 쉐리던컬리지 학생후기(학교평가) ◀

 

 

 

박 경 순  (SOUTH KOREA)
응용 미술 그림 (졸업생 대표 수상) 학사

 

"셰리 던에서 공부하는 내 결정은 내 인생에 가장 큰 긍정적 인 변화가 있었다. 나는 다문화과 캐나다의 온기를 감사 할 수 있었다.

난을 소중히 . 내가 만든 우정과 내 강사 및 교수 귀중한 통찰력 나는 내가 가능했다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달성하기 위해 영감을했다. "

YUANCHENG 왕 (중국) 컴퓨터 애니메이션 컴퓨터 애니메이션 - 디지털 시각 효과 "국제 학생으로서,

나는 그것의 느낌 셰리 던 대학에서 컴퓨터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에서 공부하고 멋진 도전 경험.

내가 학생을 보여주기 디즈니, 드림 웍스와 EA의 강의에 이르기까지 가장 업데이트 된 CG 기술뿐만 아니라 업계와 활짝 열려 터치뿐만 아니라,

 획득 한 ' 업계 날 회사에 데모 릴. 여기 교수진은 매우 잘 나를 치료하고 참을성 특히 국제 센터에.

영어 실력에도 불구하고, 그들은 미소로 날 도와 준 내가 필요로하는 오전 때마다 참을성 내 질문에 경청하는 노력을 .

" 라비 Prasath로 (인도) 국제 비즈니스 "나는 국제 비즈니스 프로그램을했고 내 경험은 단순히 뛰어난이다.

 

이유는 뛰어난 직원과 대학의 위대한 분위기였다.

국제 사무실 직원은 항상 당신이 가정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. 철저 매 순간을 즐겼다

" 파트리스 허긴 스 (트리니다드 토바고) 미디어 아트는 "공부하고 캐나다에 살고있는 것은 놀라운 경험이었다.

나는 마일 떨어진 집에서 해요하지만, 나는 셰리 던에 여기에서 행복합니다.

 

우정과 추억은 내가 만들었다 정말 멋진 내 프로그램이 도전하지만,

나는 내가 사랑하는 것에 대해 배우고 즐길 수 있습니다.

" 구스타보 비에이라 (브라질) 프로젝트 관리 "

그래서 나는 브라질에서 온 나는 현재 셰리 던 대학에서 프로젝트 관리 대학원 프로그램을 참가하고있어,

 및 까지 그것은 절대적으로 멋진 경험이었다.

철저 대학에서 내 시간을 즐길 나는 나의 국제 경험의 한 부분으로이 프로그램을 선택했습니다

정말 기뻐요. 내가받는 교육은 실제 비즈니스 세계에서 매우 실용적입니다 강사 준비 및 동기, 환경은 좋은 것입니다.

 

내가보기 엔 캐나다에서 사업 전문 경력을 시작에 보는 사람에게 셰리 던 대학을 추천합니다.

" 마사 데 산티아고 (멕시코) 미술 기본 미디어 아트 와 후안 데 산티아고 (멕시코) BAA는 (애니메이션)  "

셰리의 다문화 환경은 우리를 환영 느끼게하고 우리에게 우리 자신의 배경을 공유하면서

새로운 문화에 자신을 몰입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이것은 셰리 던의 높은 구경 교사와 함께 올해 생활 변화 경험을했다.

 

" 다렌 탄 (말레이시아) 컴퓨터 애니메이션 "셰리 더 연구를위한 좋은 장소에서 왔을없는 문제입니다.

국제 학생으로서, 나는 아주 국제 센터에서 서비스와 시설들이 캠퍼스에서 제공하고 사람들과 함께 기쁘게 생각은 항상 도울 준비가되어 있습니다.

 

 " Piya Wadia (USA)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코디네이터 "쉐리던은 최고의 경험 중 하나였습니다

나를 위해, 그것은 내가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선택입니다.

그것은 기회의 완전히 새로운 세계를 열어 내 기대를 충족.

처음, 내 가족이, 추가 연구를 위해 해외로 저를 보내기에 대한 우려했지만,

셰리 던의 교육을 받고의 혜택을보고 한 후 그들은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.

그것은 정말 모두 개인적 및 직업적 나 혜택을했습니다.

셰리 던의 시설, 직원 교육 예외적이다. 국제 학생의 경우, 셰리 던 경험은 완전한 교육을 의미한다. "

 


 

 

 ▶ 쉐리던 컬리지 둘러보기 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▶ 쉐리던 컬리지 취업율 및 연봉 ◀

 

 

 

 

 

 

캐나다 쉐리던컬리지에 대한 입학/학과/진행과정문의는

캐나다컬리지 전담상담원 쏘피에게 문의주세요!

 

전화상담 : 02 6263 1230 / 카카오톡 : ohsongyee